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 |
JEDI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95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충무로 감독열전 (배창호 연보) 4 | 73lang | 555375 |
홍콩 뉴 웨이브 | venezia70 | 555114 |
단편영화를 만들 때 하지 말아야 할 9가지 1 | 명작을위하여 | 554380 |
해외로케이션읠 위하여 - ATA 까르네 15 | cinema | 553200 |
영화 제작 단계별 설명 (사전 작업) -- 퍼옴 5 | haramsy | 552072 |
관습적 한계와 희망으로서의 이장호 (1945~ )-이장호 감독님 연보 2 | 73lang | 551657 |
신 독일 영화.... | venezia70 | 550058 |
pre-production이 한달이면 너무 ... 3 | namjaeb | 549924 |
영국의 프리 시네마 | venezia70 | 549514 |
브라질 시네마 노브<Cinema Novo> | venezia70 | 548425 |
한국영화에서 비쥬얼디렉터 또는 슈퍼바이져의 역활!! 6 | auteurlee | 548165 |
스텝인건비(가안) | mee4004 | 545747 |
프랑스의 누벨 바그 | venezia70 | 542183 |
Pre-production 과정에 관한 의견 3 | mee4004 | 542078 |
제작의 효율성에 관하여... 2 | mee4004 | 540661 |
장편 시나리오 집필 과정 11 | xanadu | 539553 |
영화인을 위한 법률강좌 6 | mee4004 | 538297 |
샌드맨님이 말씀하신 후반작업시 1 | so-simin | 536110 |
시나리오 작법 ? 25 | 73lang | 535706 |
[애니메이션]디즈니메이션의 기획방향, 표현특징 2 | cryingsky | 535563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