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이야기 어소시에이트 프로듀서
디지털애니메이션의 필름작업 : Arri laser Recorder
|
|
---|---|
jemyke | |
2001년 05월 07일 20시 56분 49초 21830 3 |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거기 냉장고 (아리레이저) 옆에 있던 박스... 아마... 인페르노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 그 방안에 도대체 얼마가 들어간거야...
가슴 아픈일입니다만, 디지털 애니메이션이 필름으로 전환되어 상영되는 것처럼 모순적인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탈로 제작된 컨텐츠는 디지탈로 영사가 되어 디지탈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아직까지 그런부분이 국내에선 많이 미흡하지요.
저또한 이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맘이 안타깝습니다.
필름 전환 및 복사비용이 만만치가 않을텐데요.. 디지탈 영사및 배급을 한다면 이부분에 상당한 비용감소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디지탈로 제작된 컨텐츠는 디지탈로 영사가 되어 디지탈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아직까지 그런부분이 국내에선 많이 미흡하지요.
저또한 이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맘이 안타깝습니다.
필름 전환 및 복사비용이 만만치가 않을텐데요.. 디지탈 영사및 배급을 한다면 이부분에 상당한 비용감소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스크린의 발전과정 2 | JEDI | 13148 |
프랑스의 시적 리얼리즘 | venezia70 | 13075 |
후반작업 하시는 분 들중에 아시는 정보를~ 2 | ttattang | 12492 |
mpeg에 관한 | namjaeb | 12461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21 |
[영화음악가] 웬디 카를로스 (Wendy Carlos) | JEDI | 12070 |
영화 사운드에 대해 알아야 할 12가지 이야기 | evesuji | 11928 |
[1] 영화필름이 만들어 지는 과정 | namonamo | 11821 |
[4] 광학녹음의 원리 | namonamo | 11111 |
[3] 돌비와 DTS 1 | namonamo | 10396 |
쉬운 이해 2(극장의 Sound Playback) 3 | cleziano | 10048 |
음...사운드에 대해 자세히 알켜주실 분을 찾았습니다. | mee4004 | 10037 |
(namonamo)1.영화 믹싱의 정의 | namonamo | 9386 |
(namonamo)4.adr recording | namonamo | 8958 |
[2] 필름 사운드의 주요 변천과정 | namonamo | 8938 |
(namonamo)13. 기술시사 | namonamo | 8780 |
(namonamo)11. DOLBY ENCORDING 1 | namonamo | 8410 |
(namonamo)12. 광학녹음 | namonamo | 8114 |
(namonamo)9.PRE - MIXING | namonamo | 8005 |
(namonamo)2.pre production | namonamo | 7927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