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무선마이크 UWP-D11 주파수 혼선 문제해결(방해전파 확인 및 그룹/채널/주파수 수동 설정)
|
|
---|---|
필름먼데이즈 | |
2023년 06월 20일 14시 10분 46초 239347 |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23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198 |
당신의 귀를 놀라게 하는 저작권 무료 음악의 세계, 2개월 무료까지?! | 편집하는남자 | 209482 |
녹음을 쉽고 간편하게! 하지만 퀄리티는 최상으로? | 편집하는남자 | 237621 |
소니 무선마이크 UWP-D2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37637 |
소니 무선마이크 UWP-D1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38265 |
소니 무선마이크 UTX-P40 plug on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38699 |
소니 무선마이크 UWP-D11 주파수 혼선 문제해결(방해전파 확인 및 그룹/채널/주파수 수 | 필름먼데이즈 | 239347 |
소니 무선마이크 UWP-D11 2대 이상 운용시 주의사항(그룹/채널 설정) | 필름먼데이즈 | 240143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Ⅳ | ralphX | 386045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시작하며... 1 | azumma | 389119 |
스토리텔링 사운드 - Diegetic sound vs. Non Diegetic sound | azumma | 390339 |
스토리텔링 사운드 - 영화는 총 네번 태어난다... | azumma | 392036 |
영화음악의 기초 2 | ammain | 393960 |
스토리텔링사운드- 절박함은 사운드디자인전공자의 무기....! | azumma | 394217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Ⅴ | ralphX | 394289 |
영화 사운드 믹싱의 필요성 1 | soundmix | 395197 |
필름 디지털 오디오 작업 수행을 위한 7가지 스텝 | ralphX | 397230 |
필름사운드에서 대사 레벨의 설정 1 | soundmix | 398668 |
영화 “폰” Film Sound 제작 과정. 1 | ralphX | 399003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