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네마틱 감성 색감에 조명이 중요한 이유
|
|
---|---|
편집하는남자 | |
2023년 07월 10일 16시 50분 50초 227570 |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현장에서 감독이 되는 길 (LE TRAVAIL DE L'ASSISTANT-REAL | 73lang | 492227 |
헐리우드 예산 책정표 | 73lang | 491707 |
다큐멘터리 인터뷰는 어떻게 연출할까? | 명작을위하여 | 174886 |
촬영과 내 몸을 안전하게! 짐벌 조끼의 신세계 | 편집하는남자 | 16776 |
독립장편영화 조명작업기 | cutefiend | 401789 |
영화제의 종류와개념 | venezia70 | 495516 |
녹음을 쉽고 간편하게! 하지만 퀄리티는 최상으로? | 편집하는남자 | 223620 |
브라질 시네마 노브<Cinema Novo> | venezia70 | 457398 |
영화 사운드의 역사 | ralphX | 15038 |
시네마틱 감성 색감에 조명이 중요한 이유 | 편집하는남자 | 227570 |
필름 사운드의 디지털 포맷 | ralphX | 158163 |
멀티 채널 시스템의 개요 | ralphX | 159008 |
"화산고" Dolby Digital Surround EX 믹싱 | ralphX | 158585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18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193 |
소니 무선마이크 UWP-D2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2376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Ⅳ | ralphX | 372458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36113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Ⅴ | ralphX | 380679 |
필름 디지털 오디오 작업 수행을 위한 7가지 스텝 | ralphX | 383596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