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와 제대로 소통하는 연출 방법
|
|
---|---|
명작을위하여 | |
2023년 10월 15일 12시 48분 12초 219103 1 |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프리미어프로 시네마틱 색보정이 완성되는 모든 비법을 공개합니다 | 편집하는남자 | 152756 |
필름 사운드의 디지털 포맷 | ralphX | 158168 |
"화산고" Dolby Digital Surround EX 믹싱 | ralphX | 158590 |
멀티 채널 시스템의 개요 | ralphX | 159016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60267 |
초간단 영상편집 프로그램 추천 | 편집하는남자 | 160378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6223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26 |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24.2의 새로운 기능들! 100GB 무료 저장공간까지?! | 편집하는남자 | 163613 |
단편영화"회귀" 후반 CG작업 | maca3d | 172899 |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프리미어 프로의 7가지 기능들 | 편집하는남자 | 176591 |
단편영화 "샤우트" 합성 CG작업 2 | maca3d | 177991 |
Zoom Lens 단면도 | zoominzoom | 180734 |
전쟁장면 FX 합성 전/ 후 5 | maca3d | 183922 |
영상 기술사로 본 Digital-Cinema의 역사와 발전 방향에 대하여 | 73lang | 184686 |
시네마틱 촬영과 촬영현장을 소개합니다! | 편집하는남자 | 188751 |
-카메라 구도 3 | evesuji | 189019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200 |
영상러들은 필히 시청!! 영상편집의 새로운 시대가 곧 찾아옵니다. | 편집하는남자 | 194846 |
디지털 워크플로 기초- 3. 후반작업 | omegafilm | 195197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