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회귀" 후반 CG작업
|
|
---|---|
maca3d | |
2010년 07월 03일 09시 08분 32초 172904 |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40448 |
www.dv6mm.com에서 퍼온 [팁] 어느 디지탈 영화 후반작업 경험기 3 | seasmile | 144948 |
필름 사운드의 디지털 포맷 | ralphX | 158172 |
"화산고" Dolby Digital Surround EX 믹싱 | ralphX | 158593 |
멀티 채널 시스템의 개요 | ralphX | 159018 |
타임코드의 역사 1 | ralphX | 160271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Ⅰ 1 | ralphX | 162241 |
프리미어 프로로 배우는 시네마틱 색보정의 기술 | 편집하는남자 | 16325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31 |
프리미어프로 시네마틱 색보정이 완성되는 모든 비법을 공개합니다 | 편집하는남자 | 169279 |
단편영화"회귀" 후반 CG작업 | maca3d | 172904 |
초간단 영상편집 프로그램 추천 | 편집하는남자 | 176609 |
단편영화 "샤우트" 합성 CG작업 2 | maca3d | 177998 |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24.2의 새로운 기능들! 100GB 무료 저장공간까지?! | 편집하는남자 | 179808 |
Zoom Lens 단면도 | zoominzoom | 180739 |
전쟁장면 FX 합성 전/ 후 5 | maca3d | 183930 |
영상 기술사로 본 Digital-Cinema의 역사와 발전 방향에 대하여 | 73lang | 184691 |
-카메라 구도 3 | evesuji | 189032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204 |
미리 알았다면 좋았을 프리미어 프로의 7가지 기능들 | 편집하는남자 | 192756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