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31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204 |
소니 무선마이크 UWP-D2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27235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Ⅳ | ralphX | 420023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36124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Ⅴ | ralphX | 428325 |
필름 디지털 오디오 작업 수행을 위한 7가지 스텝 | ralphX | 431319 |
(namonamo)1.영화 믹싱의 정의 | namonamo | 9396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40448 |
(namonamo)2.pre production | namonamo | 7933 |
영상 배경도 완벽하게 바꿔버리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편집하는남자 | 226860 |
편집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 | 편집하는남자 | 248064 |
(namonamo)3.sound clinic | namonamo | 7861 |
단편영화"회귀" 후반 CG작업 | maca3d | 172904 |
2024년 삼각대는 원터치! 감탄이 쏟아지는 삼각대! | 편집하는남자 | 84992 |
(namonamo)4.adr recording | namonamo | 8966 |
(namonamo)5.foley recording | namonamo | 7775 |
VFX 영상 포트폴리오 만들때 해외영상처럼 Breakdown만들기 강좌입니다. | SAIL_VFX&DI | 281901 |
텔레씨네... | toosi | 19054 |
(namonamo)6.effect technic | namonamo | 7489 |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