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5,008 개

모르는게 있으면 물어보고, 아는게 있으면 가르쳐주고...
질문은 최대한 자세히 성실하게, 답변은 친절하고 다정하게

조언좀 구하고 싶습니다. 28살 배우지망생입니다. 스터디&오디션&훈련

sbyb
2015년 04월 29일 00시 39분 14초 910 1

안녕하세요 저는 28살 배우지망생입니다. 지금 2년정도 혼자서 프로필을 돌리고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오디션의 기회조차 얻기 힘듬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획사 오디션도 알아보는 중이구요. 이제 제가 나이도 있고 개인 사정이 있어서 제가 부모님과 약속드린 시간까지 해보고 진전이 없을 땐 취업을 하는 걸로 말씀을 드렸는데요. 그래서 지금 정말 개처럼 뛰어다니고 싶습니다.

사실 프로필을 돌리는 동안 연습도 개인연습이었고 자주 하지도 않았습니다. 일을 하면서 프로필을 돌리고 또 잠깐은 일만 쭉 한적도 있어서제 자신이 확실이 훈련이 필요한 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터디도 조언을 좀 얻고 싶습니다. 제가 인천에 살고있어서 알바를 하면서 스터디를 해야하기 때문에 인천이나 부천 서울이어도 인천과 좀 가까운 곳을 알아보는 중인데 혹시라도 알고 계신 곳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제대로 배우고 싶구요 오디션이나 영화사에 프로필 돌리는 팁이나 이런 것들도 좀 공유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BC파워
2015.04.29 01:14

 답변드립니다..오디션 기회가 원래 어렵습니다..


하지만 정말 한 번에 기회가 왔을때 진짜 붙을수 있나? 아뇨! 그것또한 힘들어요~


그러니 자신을 무장하면서 연습하셔야 합니다..


특히 영화는 사투리,사극,캐릭터 바꾸는 연습을 하셔야 하는데 많은 분들이 사투리 안되고 사극 안되고


아닙니다..본인이 결정이 아닌 감독닙이 결정 하기에 자신이 무장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리저리 안되고 기회는 별로 안오고 시간만 허비할뿐이며..또한 인맥 쌓이고 정보 교류 혼자는 어렵죠!


한 번 저희 단체 참관해보시기 바랍니다..인천멤버들도 있었고 ..지금은 대전에서 통학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열정이 있는 한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야 여기는 살아 남습니다..


네이버 연기 노리 검색하셔서 후기도 보시고  무료참관하러 오세요~보는것만 해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무료참관 후 멤버 등록은 본인이 결정하며 안해도 해도 상관없습니다...좋은 하루요


카페 매니저 010-4935-9772  4002gon 문의 해주셔두 되구요~

1 / 751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