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한예종 단편영화 '하나 둘'에서 주인공 여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한예종 단편영화 <하나, 둘> 팀입니다!
저희 영화에 주인공으로 함께해주실 여배우 두 분을 구인하고 있습니다.
[작품 정보]
제목 : <하나, 둘>
연출 : 정아라
장르 : 코미디/드라마/가족
내용 : 서로 삐걱대는 자매가 200만 원의 상금을 위해 2인 3각 경기에 나가며 난생 처음 호흡을 맞추고 달리는 이야기
러닝타임 : 20분 내외
[배역 정보]
만영 (여, 20대 중후반)
실연의 충격으로 방구석에서 헤드폰을 끼고 크라잉넛의 <말 달리자>를 악을 쓰며 부르는 백수. 여동생 구영의 손에 이끌려 시작한 2인 3각 연습을 통해 무기력함을 털어낸다.
구영 (여, 20대 초반)
이사 보증금이 부족해지자, 1등 상금을 타기 위해 언니 만영에게 운동회 참가를 제안한다. 실연의 상처로 방구석에만 있는 언니가 답답하기만 하다. 언니와 발을 묶고 넘어지는 과정을 통해, 빨리 가는 것보다 서로 보폭을 맞추며 함께 걷는 법을 배워나간다.
[촬영 정보]
일정 : 3월 말 ~ 4월 말 사이 4-5회차 예상 (2월 말 이후에 촬영 일자가 확정됩니다.)
장소 : 서울 내 가정집, 동네 길거리, 학교 운동장 등 (추후 안내)
*촬영 일정과 장소는 프로덕션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 상단 기재된 이메일 지원 (이메일 제목 : [하나, 둘] 지원 배역 /이름/나이 'ex - [하나, 둘] 만영 역/홍길동/27')
- 이름/나이/거주지 등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필과 얼굴과 목소리가 잘 드러나는 사진이나 연기 영상 첨부
- 지원 기간 : ~ 1월 21일 (수)
<하나, 둘>은 한예종 영화과 예술사 내러티브 워크샵 작품으로, 한예종, KAFA 출신 제작진 등으로 이루어진 학생영화 팀입니다.
협소하지만 페이는 회차 당 10만원으로 책정했으며, 촬영 시 식비가 지원됩니다.
서로 즐겁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미팅 대상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일일이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복지원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