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영화 [마리모는 가라앉지 않는다]의 일본인 남자 배우님을 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마리모는 가라앉지 않는다]의 20대 중후반의 일본 남자 배우님을 구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생활어처럼 말투와 행동이 매우 자연스러워하기에 일본인인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은 후쿠오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회차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일본인 배우를 구하는게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하지만, 혹시라도 하는 마음에 이렇게 공고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 공고를 보시는 일본인 배우님이나 지인 가운데 일본인 배우님이 계시다면
소개를 시켜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찍게 된 단편의 시놉시스 이며,
자세한 사항은 개인적인 연락을 통해 나누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메일로 프로필 한번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usdnd696@naver.com
시놉시스
자신의 전부였던 ‘최애’ 멘지하 멤버가 단돈 3천 엔짜리 데이트 모델로 전락했다는 소식에 후쿠오카로 날아간 인영.
배신감에 휩싸여 사토를 숙소로 불러낸 인영은 과거의 ‘체키권’을 꺼내 들며 기묘한 요구를 시작한다.
그렇게 두 사람의 밤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