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이션 뱅크 : 주택/팬션/빌라
4,235 개

기존에 촬영이 진행된 로케이션에 대한 정보, 또는 추천할만한 좋은 로케이션 정보를 담습니다.
로케이션 정보에 대한 질문이나 요청등은 로케이션 정보나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네이버, 하이마트, 집꾸미기 메인에 나온 그집) 뉴트로 신혼집 대관 해드립니다.

스더언니 스더언니
2021년 07월 10일 02시 31분 38초 1937
담당자 이름 스더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한 회원에게만 보입니다.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esther_ghan 

안녕하세요.

18년의 해외생활을 마치고, 지금도 열심히 한국에 적응 중인 스더언니 입니다.

 

인도, 중국, 프랑스를 떠도는 삶을 살며, 단 하루를 살더라도 늘 집이 집같기를 바라왔어요. 그래서 이 집도 저만의 감성으로 하나하나 직접 인테리어를 진행했답니다.

 

체리몰딩을 무조건 없애기 보다, 체리몰딩을 어느 정도 살려서 뉴트로 컨셉을 담았고, 상하이에서 자주 보았던 (독립투사들이 몰래 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만든) 비밀의 문 인테리어에 영감을 받아 자판기 문을 설치하였어요. 그냥 레트로 컨셉은 식상할 것 같아서 습기가 많아 타일로 인테리어를 하는 홍콩의 어느 카페를 담길 원했고, 영화 중경삼림에서 나온 것 같은 커튼이나, 빈티지한 조명 및 소품, 테라조 타일을 재해석하여 꾸민 화장실, 유럽 느낌이 나는 다이닝룸 등, 제가 살았던 도시들의 느낌을 이 공간에 채우고 싶었습니다.

 

호스트인 저희 부부는 현재 인테리어 용품을 판매하며 미대생 출신이기 때문에,

촬영 컨셉, 원하시는 색감 등을 미리 말씀해주시면 패브릭 같은 경우 미리 맞춰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배치된 소품, 조명 등 모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원복 원칙)

 

 

 

구조 :

- 오래된 다세대주택(빌라)를 리모델링한 가정집입니다. (엘베 없음)

- 3층,4층 복층 구조에 아래층에 방 하나(다이닝룸), 윗층에는 방 두개(침실 & 드레스룸), 화장실은 총 세개의 구조로 나와있습니다.

- 자판기 문을 열고 나가시면 에스닉한 느낌의 창고 아지트, 또 다시 밖으로 나가면 테라스도 있습니다.

 

집 내부 계단을 한층 또 올라가면 5층도(옥상) 전용으로 쓸 수 있어요. 옥상은 정말 탁 트이거 넓어서 여러 용도로 사용하시기 정말 편하실거에요. 

 

 

 

 

 

 

교통/주차 :

석남역(7호선)근처입니다. 차량은 빌라 내부 상황에 따라 주차가 불가하실 수 있기에, 근처 사설 주차장을 더욱 추천드립니다.(두시간 3000원, 종일 만원)

 

 

 

대관료 :

- 공간 전체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5인 기준 1시간 단위로 5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대관을 하실 수 있어요.

(총 인원에 따라 대관료가 상이합니다.)

 

- 면적이 191m² 이기 때문에, 코로나 4단계 기준 총 20여명을 수용 가능합니다. (8m²당 1사람)

(코로나 기준이 풀렸을 때 기준), 35명까지 수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 옥상은 50평 정도의 공간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KG111ZGdbKY?feature=share

 

 

- 소품 사용, 구조 변경 등 가능합니다만 취사는 불가합니다.

 

일정 :

답사/촬영은 주말에 오픈합니다만, 평일에도 촬영을 원하시는 분은 사전에 협의가 필요합니다.

 

 

 

기타 :

1. 소속/ 신분 관련하여 확실하게 먼저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 SBS ~ 프로그램 ㅇㅇ 피디 외 몇명

ㅇㅇ 학교 소속, 단편 독립영화 ㅇㅇ 제출용, ㅇㅇ외 몇명

 

2. 주택가이므로 이웃에게 피해가 되지 않는다면 좋겠습니다. (쓰레기 처리, 소음 발생, 밤 늦게까지 촬영 등)

 

3. 당연한 것이지만 벽지/ 장판 / 가구 훼손 주의를 원합니다.

 

4. 키보드 및 기타 사용이 가능합니다. 본글을 쓰는 저는 원래 유명밴드 키보드 세션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고,제가 아는 노래?! 라면 즉석 오픈마이크/ 라이브 반주도 가능하며 - 다만 주택가라 큰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좋겠습니다.-, 오랜 해외생활 동안 연기자로 활동(구사 언어: 중국어 영어)도 했었기 때문에 배우의 외국어 관련하여 문의 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조언이나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5.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인원이 적은 경우 (7인이하) 고양이와 같이 있습니다만, 고양이 알러지가 있으신 분이 계시거나 인원이 많아지면 고양이를 다른 곳으로 보냅니다. 

 

보통은 고양이와 함께 촬영에 방해되지 않게 사진에 나오지 않은 방에 조용히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인원이 많으면 고양이를 미리 다른 곳으로 데려가야 하기 때문에, 사전에 인원 수 및 일정을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대부분의 경우 저희 호스트 부부가 문을 열어드리며 공간 안내 및 필요한 물품들을 상황에 맞게 챙겨드립니다. (호스트 부재 시 일어나는 사고를 많이 접해보았기 때문에, 저희가 상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저에게 따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메일이 좋습니다. 메일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답사 이전에 동선이나 평수를 가늠하시기 쉽게 영상이나 VR 링크도 남겨드립니다. (영상과 VR에 공개되지 않은 공간도 있습니다.)

 

롯데 하이홈스에서 찍었습니다.

 

VR : 

https://my.matterport.com/show/?m=xH1ViW7F8oa&hl=1&ts=1&play=1

 

 

랜선 집들이 :

http://m.e-himart.co.kr/app/lifeStyleNextGen/lifeStyleExpertInfo?spdpNo=93056&rn=1

 

 

 

 

 

이 공간은 아직도 채우는 중이며, 아직도 변하는 과정이에요. 함께 저의 감성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 만으로도 엄청 기쁠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스더언니
활동내역
* 총 게시글 수 : 1
* 총 댓글 수 : 1
* 추천받은 게시글 개수 : 0
* 추천받은 댓글 개수 : 0
2021년 07월 10일 가입
글 수정 순으로 정렬합니다

[세트/스튜디오] 신림역 13평 로맨틱빈티지컨셉 오하스튜디오

[세트/스튜디오] 레트로 오디오존 등 레트로 감성 물씬 가득한 오원스...

[주택/팬션/빌라] (네이버, 하이마트, 집꾸미기 메인에 나온 그집) 뉴트...

[아파트] 부천 약대동 25평 아파트

[세트/스튜디오] [강남/판교] 100평 대형 블랙 스튜디오

[아파트] 고양 일산 25평 아파트 가정집 촬영 대여

[기타] 구리역 부근에 위치한 찐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지하 공...

[아파트] 용인시 60평대 마운틴뷰 아파트 2

[세트/스튜디오] mokkojihuuse(모꼬지하우스)

[사무실] 상암에서 차로 10분 사무실 55평 주차20대 가능

[세트/스튜디오] 선정릉인근 복층 인더스트리얼 주방 호리존 스튜디오 ...

[세트/스튜디오] 1호점 합정 홍대 렌탈스튜디오 식당, 카페, 파티룸, ...

[세트/스튜디오] 2호점 합정 홍대 렌탈스튜디오  식당, 카페, 파티룸, ...

[식당/카페] 성수동 원테이블 레스토랑 - 주간/야간 촬영 대관

[기타] 명동역 도보 1분_공유오피스/회의실/프리미엄라운지 촬...

[세트/스튜디오] 에이투나인 스튜디오 (염창역 40초거리 호리존 스튜디오)

[세트/스튜디오]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화이트톤 자연광 렌탈스튜...

[세트/스튜디오] 망원동 셀프사진관

[세트/스튜디오] 강남렌탈스튜디오 다시온스튜디오입니다

[세트/스튜디오] 사운드 스튜디오 또는 작업실

이전
71 / 212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