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당 페이 10만원 미만인 학생이나, 팀등 아마추어 작업의 구인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광고촬영등 상업적 작업의 구인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개인 작업 단편영화 [굶주린 만찬]에서 함께 할 단역 배우님들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학생 단편영화 <굶주린 만찬> 에서 보조출연 배우님들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사랑과 윤리 사이에서 벌어진 치명적인 오해의 이야기. 사랑, 책임, 구원이라는 이름으로 서로를 먹고 살아야 했던 관계를 뜻하며 누군가는 살리기 위해 내밀었고, 누군가는 살아남기 위해 받아들였지만 그 식탁에는 끝내 아무도 배부르지 않았다.
*장르: 멜로 / 스릴러 / 뱀파이어 / 사회드라마
*배역: 의사(53세 남성), 기술자(48세 남성)
*배역 설명: 대사는 없고 액팅 지문이 존재합니다.
- 의사 (교수)
병동의 최고 책임자지만 실질적 개입은 거의 하지 않는다. 기록만 보고 판단하며, 만찬의 선택을 묵인하는 구조적 권력이다. ‘책임을 말로 처리하는 시스템’의 얼굴이 되는 인물.
- 기술자
CCTV 설치를 통해 감시 구조를 완성시키는 역할.
병원의 폭력을 직접적으로 모르지만 기능적으로 기여한다. 이 영화에서 '관찰이 곧 통제'임을 시각적으로 강화하는 장치
*지원방법: 문자 지원 받지 않습니다. 이메일 지원 바랍니다!
- 메일제목: 배역-이름(나이)-전화번호
ex. 의사 장채민(55) 01011111111
- 메일내용: 프로필 및 연기영상 필수로 첨부 부탁드립니다.
*촬영일정: 2/24~26 총 3일 (추후 회차 별로 출연일이 정해질 예정입니다.)
*촬영지: 인천 연수구
수원대학교, 대진대학교 학생들로 이루어진 스탭들로, 좋은 영화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