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계원예고 단편영화 마이크테스트(가제)에 출연하실 여배우 분 구합니다.
<마이크테스트(가제)>에 출연하실 여배우 구합니다.
[시놉시스]
자신이 배우로써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유리는 매력과 인기를 겸비한 절친 아민에게 가끔씩 자격지심과 열등감을 느낀다. 배역 오디션 날 선생님께 들은 지적 한 마디가 유리의 감정을 더욱 심화시키고, 컴플렉스까지 생기게 하지만 배역 상관없이 연기 자체를 사랑했던 과거를 마주하게 되며 자격지심을 극복한다.
[배역 설명]
최아민 ( 조주연, 17 , 여 ) : 얼굴은 보기보다 평범하지만 유리와 달리 배우로써 아주 매력 있는 인물이다. 타인들도 그렇게 생각하며 본인도 겸손하게 수긍한다. 센스있고 서글서글한 성격이라 남녀노소 아민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매사에 적극적이고 활발해 항상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한 마디로 미워할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 유리와 달리 아민의 특기는 무용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유리를 굉장히 소중한 친구로 여기고 아낀다. 유년 시절에 아민은 자신보다 성우에 재능이 있는 유리를 질투하지 않고 오히려 자랑스러워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아이스크림이다. 성우 방과후를 할 때는 그냥 맛있어서 먹었는데, 고등학교 입시 준비를 할 때 노래 부르기 직전에 차가운 걸 먹으면 성대가 조여진다는 사실을 알고 아이스크림을 입에 달고 산다. 아이스크림, 그 중에서도 쌍쌍바에는 많은 순간들이 담겨있다. 연기를 하기로 결정했을 때, 쌍쌍바를 먹으며 유리와 대화하는 중이었고, 입시 하면서도 쌍쌍바를 먹으며 노래를 준비했다. 항상 유리와 아이스크림을 한쪽씩 나눠 먹으면서 꿈을 키워나갔다.
[지원 방법]
이메일: artsophia09@gmail.com
지원 양식: [최아민/이름/나이/전화번호]
*노래 영상을 꼭 포함해주세요.*
모집 날짜: ~2월 4일
궁금하신 내용은 010-8223-3374로 문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