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JCYou

작성 : 2026년 02월 10일 12시 41분

조회 : 828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단편 -고양이를 믿으세요!-에서 40대여성30대남성30대여성역 모집합니다.

제작
서울영상발전협회 
작품 제목
고양이를 믿으세요! 
감독
유종철 
극중배역
40대중반 여성,30대중반 남성,여성 
촬영기간
3월 1~2중 1회차 
출연료
회차당 최저 10만원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유종철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 필요
모집 마감일
2026-02-20 

단편 영화 [ 고양이를 믿으세요! ] 의 배우를 모집합니다.

※제작: 서울영화발전협회

※제목: 고양이를 믿으세요

※감독: 유종철

※러닝타임: 6분

※촬영기간: 3월 1일 ~ 3월2일 (中 1회차)

 

※페이: 10만원

 

※연출의도: 나의 선의가 때로는 상대에게는 폭력이 될 수 있다.

 

※시놉시스: 길고양이 급식소 문제로 갈등하던 미영과 기철. 미영은 기철의 사연을 입주민들에게 전해 듣고, 같은 상처를 가진 그를 위로하고자 고양이 입양을 권한다. 하지만 그 권유는 기철의 가장 아픈 상처를 정면으로 후벼파는 비수가 되고, 그제야 미영은 자신의 선의가 누군가에게는 폭력이 될 수 있음을 깨닫는다.

 

※시나리오: 인터뷰 대상자에 한하여 이메일 발송

 

※캐릭터 
1. 미영 (40대 초중반 / 여)
    성격: 차분하고 헌신적이지만, 내면에 깊은 상실감을 품고 있는 인물.
    배경: 8년 전 아들을 잃은 뒤, 길고양이를 돌보는 일에 삶의 모든 의미를 쏟고 있다. 자신이 고양이를 통해 구원받았듯, 고통받는          타인도 고양이를 통해 치유될 수 있다고 믿는 '확신에 찬 선의'를 가졌다.

    이미지: 수수한 차림, 아이의 이름표가 달린 낡은 가방을 소중히 다루는 모습. 감정의 폭발보다는 마지막 순간의 깊은 침묵과 깨달음을          섬세하게 표현해야 하는 역할.

 

2. 기철 (30대 초중반 / 남)
    성격: 서늘하고 날카로우며,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는 인물.
    배경: 2년 전, 키우던 고양이가 일으킨 화재 사고로 결혼을 앞둔 연인을 잃었다. 고양이는 그에게 치유의 대상이 아닌, 연인을 죽인          가해자이자 트라우마 그 자체다.

    이미지: 퀭한 눈, 방어적인 태도. 억눌러왔던 슬픔이 분노로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감정 연기가 필요한 역할.

 

3. 은지 (30대 초반 / 여)
    성격: 밝고 쾌활하며 동네 모든 일에 참견하는 '마당발'이자 '에너자이저'.
    배경: 기철의 동창이자 미영의 조력자. 두 사람의 상처를 연결해주면 서로 위로가 될 거라는 순수한(하지만 다소 일방적인) 믿음을          가지고 만남을 주선한다.

    이미지: 화사한 옷차림, 활기찬 말투. 악의는 없으나 타인의 고통을 자신의 잣대로 해석하는 오지랖과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당황하는          현실적인 연기가 필요한 역할.

 

※모집기간 : 2월 9일 ~ 2월 20일까지
※인터뷰 일정: 추후 개별 통보 (2월 23일 ~ 2월 24일 사이)
※이메일: filmmakerjc@naver.com

스크랩 목록

첫번째 댓글을 달아주세요

본인인증/사업자인증을 한 회원만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욕설은 물론, 반말/비아냥등의 댓글은 삭제합니다. "니네 식구랑 하세요"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등의 수준도 삭제합니다.문제가 있다면 뭐가 문제인지, 어떻게 돼야 옳은지 논리적이고 정확하게 글을 써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안내

사칭 카톡/문자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인게시물 관련해서 뭘 수정해라, 삭제해라 하는 식의 카톡을 보내는 자가 있습니다. 게시물 관리 CS 를 사칭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게시물 관련해서 어떤 카톡이나, 문자, 전화도 하지 않습니다. 혹시 그런 연락을 받으신 분은 하단의 민원창구 게시판을 통해 캡춰등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싹 다 모아서 법적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