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만드는 사람과 영화에 나올 사람을 직접 연결해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
주요 정보들이 명확하지 않은 구인글은 지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을 하셨다면 작업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남겨주시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카페나 앱등으로 무단복제 하지 마세요. 어디서 퍼가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단편영화 한예종 단편영화 '말 많은 항아리'에서 중년 여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말 많은 항아리> 팀입니다.
저희와 함께 작업해주실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작품 정보]
<말 많은 항아리>는 속에 있는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소심한 여고생 주인공 '아리'가 항아리를 둘러싼 사건을 통해 마음 속 응어리를 풀어내게 되는 성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 과정에서 '아리'와 '아리 엄마'의 관계를 들여다보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인물 정보]
아리 엄마 (여, 40대 ~ 중년)
고등학생 딸을 혼자 키워왔으며, 겉으로는 괜찮은 척 하지만 속에는 쌓인 감정들이 있는 인물.
[촬영 정보]
- 5월 초중반
- 서울 내 촬영 예정
- 위 조건들은 프리프로덕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작팀 및 작품 정보]
<말 많은 항아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예술사 내러티브 워크샵 작품으로, 한예종 출신 및 재학생들로 이루어져 준비 중인 학생영화입니다. 협소하지만 페이는 회차당 10만원으로 책정하였으며, 식비 지원과 함께 의미있고 좋은 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확한 촬영회차는 추후에 확정될 예정이며, 미리 공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 방법]
- 상단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
- 제목 [지원배역/성함/나이] ex. [엄마 역 / 홍길동 / 40]
- 성함 / 나이 / 연락처 / 프로필 / 연기영상 자유롭게 첨부
- 미팅 대상자분께는 지원 마감 이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일일이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