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창구 : 접수
3,869 개

운영진에게 문의,요청,항의,제안등등을 하실수 있습니다.
상근하는 직원이 있는 사이트가 아니니 답변이 늦어질수도 있고, 때로는 답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새 게시판 건의드립니다!

흙기사
2019년 04월 10일 22시 34분 10초 21
안녕하세요. 정말 감사하게도 필름메이커스에서 구직? 을 잘 하고 있는 한 작은 배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들어 배우 모집 게시판에서 무페이 구인 글들로 인해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터무니 없는 낮은 출연료, 무페이 등등..


무페이거나 너무 낮은 출연료(최저임금보다 낮은 정도)는 그냥 거르면 되는 문제이지만 이젠 거르기엔 너무 많고, 문제를 지적하는 댓글들도 많아졌습니다. 날이 갈수록 페이는 낮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심지어는 최근 모 대학 영상과와 서로 이해관계가 구축되지 않아 악플, 사과문 등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구인 란에 구인글이 아닌 글마저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예 '상호 무페이' 게시판을 만들어주시면 어떨까 해서 글 써봅니다. '포트폴리오' 게시판이라던지.. 게시판 이름은 상관없지만

어쨋거나 돈 없는 구인자들(스탭)과 포트폴리오가 필요한 신인(배우)도 있는 법이니 깔끔하게 나눠 주십사 하여 용기내어 건의해봅니다. 상호 간에 목적이 맞게끔요.


이 곳 필름메이커스가 제겐 일을 구할 수 있는 곳이라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제 부족한 머리에서 나온 해결방안이 이정도 밖에 안되지만 보시기에 좋은 방도라면 들어주십사 건의해봅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이전
88 / 194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