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게시판
1,990 개

글쓴이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

세월호 희생자 가족들을 위한 우리의 할일

2014년 05월 31일 22시 29분 53초 698 1
이번!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건!으로 무고한! 승객들의 희생!을 보면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과 반복되는 인간의 끝없는 과욕과 추잡한 이기주의로 인한 인재에 대한 사건! 사고!들은 강력!하게 반복되는 중형의 처벌! 만이 이와 같은 사건! 사고!가 비교적 예방! 될 수 있지않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언제까지 죽은 사람들만 억울해야 하는 것 인지요?
언론은 좌초 과실과 유실희생자에 인양에만 집중 보도 할 것이 아니라 “안전불감증” 과 “ 무디어진” 추악한 인간의 어리석음을 어떻게 하면 종교의 부흥처럼 되돌릴 수 있을 것인지? 부터 반성! 하도록 집중 보도해야 만이 그나마도 무디어진! 경각심!을 일깨우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 해 봅니다.

참으로 비통하고 분노를 금치! 못하고 감출 수 없는 마음은 나만이 그러한 것은 아닐 것입니다.

또한 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
이번 사건의 관련 모든 책임자들 에게 아주 강력한 “살인죄”를 적용하여 강력한 형사처벌은 물론이고, 즉 세월호 침몰사건 희생자 유족들에게 “세월호” 계열 모든 “영리목적”의 회사 및 재단의 모든 주식은 물론 재산상의 모든 소유권과 운영권을 그 유족들의 정신적 경제적 보상이 되어질 때 까지 세월호 희생자 및 그 유가족들에게 아무런 이유와 조건 없이 넘겨주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또 그렇게 되어야 한다고 국민의 의견을 집중 모아야 합니다.

이 것은 대통령 및 사회적 책임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발 벗고 나서야 합니다.
그래야만 이번 사건과 같은 인간의 추악한 욕망에 의한 범죄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예방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기도 보다는 세월호 침몰 선장등 관련자들에게 살인죄 적용에 힘을 쏟아야 합니다. 이순간 세월호의 희생자 생환에 대한 기도 또한 중요 하겠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기도만을 해서는 세월호 침몰 사건사고와 같은 사건사고예방, 세월호 침몰 사건사고와 같은 사건사고예방, 세월호 침몰 사건사고와 같은 사건사고예방, 세월호 침몰 사건사고와 같은 사건사고예방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않는 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학여행을 금지하기보다는 세월호 침몰 사건사고와 같은 비리척결에 적극적으로 발벗고 나서야 하며 그 에 따른 강력한 특별법 제정 및 강력한 처벌규정을 특별법으로 제정하는 것이야 말로 “세월호침몰사건사고”에 의한 희생자 및 그 유가족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될 것 이며 국민들로부터 부정적이었던 정부의 신뢰도가 회복 되는 것이 아닐지요?

미안 합니다. 세월호 사건 영상입니다.
http://youtu.be/v6h5kx1sYsE 다큐 창작소에서 제작한 (미안합니다.) 주변에 많이 알려 주세요.

그리고 양천촛불 까페입니다.
http://m.cafe.daum.net/yccandle 많은 동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매일 저녁 7시에 서울 양천구 목동 “행복한세상백화점”앞에서 세월호침몰 희생자들의 생환을 기리는 촛불 집회가 있으니 많은 동참을 소호 합니다.

감사 합니다.
세상이 바뀌는 그날 까지 저항과 투쟁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anonymous
2015.01.13 00:11
어른들이 미안행 힝 ㅠ
이전
42 / 10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