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디션] 급하게 연락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액팅역지사지 액팅역지사지
2023년 04월 27일 21시 35분 53초 6301

안녕하세요 액팅역지사지 단장입니다

오늘도 오디션에 대한 고민에 대해 전달드리겠습니다.

또 한 배우오디션의 7가지 원칙 중 몇 가지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과, 영상을 시청한 후 실행하면 이득이 되는 대상]

 

오디션 원칙을 모르는 분들

오디션에서 긴장을 매번 하는 분들

아무리 프로필을 돌려도 오디션 연락이 없는 분들

배우로서 자격이 없는 분들

배우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들

 

2편-썸네일.jpg
 

 

https://youtu.be/8BPV1xxTzaE

 

 

사칙연산을 알아야 탄젠트를 알 수 있듯이 연기의 기본 게임(원칙)을 정확히 알아야 

 

더 이상 

 

오디션&연기학원에 대한 고민을 안 하게 됩니다.

 

더 이상 연기학원에 못 가게 합니다 _액팅역지사지_

 

 

[배우 오디션 원칙 3번째 ] 

 

오디션 대본 '연기자'답게 검토

 

보통 영화, 드라마 오디션은 '인물 조감독'. '캐스팅 디렉터' 가 연락을 줍니다. 

그럼 발췌 대본(작품에 일 부분인 신) 을 받고 나서 길면 4일, 빠르면 1일 안에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절대 욕심이 앞서면 안 됩니다. 

 

대본을 받고 정확하게 '왜 나한테 이 역할을 오디션을 볼까?'부터 고민을 하시고,

본질 대로 분석을 하셔야 합니다. 

 

수많은 아마추어, 신인들은 준비를 할 때 

 

대사를 외우려고만 하거나, 어떠한 추상적인 캐릭터에 얽매이게 됩니다. 

얽매이게 되면 문제는 대부분이 하는 '상투적' '고루한' 연기가 나와 본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없게 됩니다. 

대본을 (주어진 상황) 대사를 (말, 언어적 행동)이라고 생각하시고 정당성을 갖고 연기를 하시면,

조금씩 매력은 따라올 것입니다. 

 

[배우 오디션 원칙 4번째] 

 

감독(연출자) 성향 파악 

 

배우 오디션 연락이 오면 대본을 파악하시면서 감독님이 누구인지

배우에게 오디션 연락 준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인터넷에 작품을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그럼 감독님의 필모그래피를 보고 시간이 되면 다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떤 연기 '톤' '미장센' 을 좋아하는지 파악을 하시고 본인도 감독님과 성향이 맞는지,

안 맞는지 점검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연출자가 좋아하는 톤으로 연기를 준비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배우 본인의 해석한 대본 방향성 1가지 

감독님 성향에 맞게끔 준비하는 방향성 1가지 

2가지 정도 준비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디션은 연습하는 곳이 아닙니다. 

연기 잘하는 사람들 중, 작품의 향기에 맞는 사람을 구하는 곳입니다. 

가장 기본은 '연기력'입니다. 

절대 욕심에 앞서서 대본 분석을 하지 마시고, 대본을 '외우려고만' 하지 마시고 '이해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겁니다. 

 

4월 4째주 : 마감 

5월 1째주 : 잔여 1

5월 2째주 : 잔여 2

5월 3쨰주 : 잔여 4

 

 

 

 

[링크에 있는 글들만 2번만 읽어도 성장합니다] 

 

프로배우의 5가지 자격 쟁취 전략&도구

https://smartactor.modoo.at/?link=c05iwvjp

 

다시는 학원에 다니지 않을 수 있는 시발점

https://docs.google.com/forms/d/1afzziSycBVOfNNIFLNSxYUAFBPr_plPQtz6OogJ9gug/edit

 

주연배우&캐스팅 에이전시 대표의 칼럼을 보기 쉬운 카드뉴스로 보기

https://www.instagram.com/smartacting_no.1/

 

 

역지사지 대표와의 연기 솔루션 & 상담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1afzziSycBVOfNNIFLNSxYUAFBPr_plPQtz6OogJ9gug/edit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연기칼럼] 신인배우가 하는 위험한 행동 3가지 극예술
반쪽짜리 배우가 되지 말자!! 액팅코치김코치
오디션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대본 분석', 이 3가지 놓치면 소용없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실력이 안 느는 이유 언화영화연기학원
왜 이곳에 있는 배우들은 안 망할까? 액팅역지사지
연극 영화과 안 나왔는데, 배우 될 수 있는 건가요?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배우가 되고 싶은 성인이 연기학원에서 사기 안당하는 2가지 방법 액팅역지사지
한국 연기 교육에 대한 소신발언 (연기 선생님 클릭 금지!) 편한배우
오디션 준비하려고 일 다 그만두려 합니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정말 안타깝고, 답답하여 공개합니다 액팅역지사지
마임, 움직임수업입니다. 4회에 20만원, 매주 화요일 10시~13시, 매주 수요일 nataikun74
아직도 연기학원에서 '이걸' 안 배웠다면 그만두세요 액팅역지사지
현재 나의 노력이,프로배우가 될 수 있는 노력인가? 액팅역지사지
배우 오디션 자꾸 떨어지는 이유 언화영화연기아카데미
고통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것이 연기 발전의 시작입니다. 데니스2000
필름메이커스를 일주일에 3번 이상 들어가지만 성과가 없는 분들 액팅역지사지
표정연기 잘하는 비밀 언화영화연기아카데미
연기학원에 돈낭비가 두려운 분들 액팅역지사지
[배우 오디션] 급하게 연락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액팅역지사지
[연기 방법론 칼럼] 스타니슬랍스키 시스템 _ 행동 편 언화영화연기아카데미
이전
13 / 33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