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메이커스를 일주일에 3번 이상 들어가지만 성과가 없는 분들

액팅역지사지 액팅역지사지
2023년 05월 02일 19시 35분 22초 6362

안녕하세요 액팅역지사지 단장입니다

 

많은 배우 지망생, 준프로 배우분들이

필름메이커스 플랫폼을 통해서 오디션을 메일로 전달합니다.

대부분 메일을 보내도  5%의 배우 외에는 

답변이 안 오거나, 운이 좋아 오프라인 오디션을 보지만 떨어집니다.

 

오늘은 오디션에서 왜 망하는지 영상을 통해 설명하고

하단의 오디션 붙는 사람들의 3가지 유형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글과, 영상을 시청한 후 실행하면 이득이 되는 대상]

 

필름메이커스를 일주일에 3번 이상 들어가지만 성과가 없는 분들

아무리 프로필을 돌려도 오디션 연락이 없는 분들

프로배우로서 자격이 없는 분들

배우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들

연기학원에 계속 다니지만 성과가 없는 분들

도대체 어떤 연기학원이 좋은지 모르겠는 분들

 

4편-썸네일.jpg
 

 

 

https://youtu.be/OnWLB3Lhh5c

 

 

배우 오디션 붙는 사람들의 3가지 이유 

 

 

대한민국에서 '연기자'를 하고 싶은 사람이 '10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중에 영화, 드라마에서 활동하는 사람은 '1000'명도 안됩니다. 

나머지 분들은 왜 ‘1000명’안에 들어가기 쉽지가 않을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요리사는 요리를 잘해야 하고, 사업가는 사업을 잘해야 하고, 

연기자는 연기를 잘해야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지망생들은 제대로 연기 공부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오디션 기회가 없는 거고 오디션 기회가 있더라도 떨어지게 됩니다. 

 

 

1.상황과, 인물에 맞게 연기하기

 

 

배우 오디션은 배우의 이미지, 경력을 보고 '이 배우가 작품에 맞겠다' 싶어서 연락을 줍니다. 

 

그런데 대부분 떨어지는 배우들은 작품, 상황, 위 상황에서 인물의 욕망에 맞게 

연기하기보다는 본인의 '욕심' '개연성에 맞지 않는 연기'를 합니다. 

 

 

2.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원하는 것보다 뛰어넘게 합니다. 

 

 

우리가 장사를 하려면, 고객들의 '니즈' '원츠'를 정확하게 알아야 하는 것처럼 오디션도 똑같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객관적으로 볼 줄 아는 시야가 넓어야 하고 

원하는 것을 충족 시켜주면서, 신선함(배우로서의 특수성)까지 있으면 안 뽑힐 수가 없습니다. 

 

 

3. 좋은 인성 

 

 

영화, 드라마 작업은 사람과 사람이 하는 작업입니다. 

그러므로 똑같은 연기를 잘하는 A와 B가 있는데 A는 좋은 인성을 갖고 있고 

B는 인성이 좋지 않다면 누구를 뽑겠습니까? 

 

 

여러분들은 위 글을 읽고 3가지에 해당이 되십니까? 

해당이 안 되시면 '노력' 하세요. 제대로 안 하면 인생에서 시간 낭비입니다. 

현장은 연습하는 곳이 아닙니다. 

촬영 현장과 오디션은 좋은 연기를 할 수 있는 좋은 배우를 뽑는 곳입니다. 

 

 

연기자는 연기(본질), 

나의 연기 가치(상품성, 특수성- 즉 매력) 이 

공조해야 합니다. 

 

다음 편은 실패하는 배우들의 특징 편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역지사지 대표와의 상담&솔루션]

4월 4째주 : 마감 

5월 1째주 : 마감

5월 2째주 : 잔여 1

5월 3쨰주 : 잔여 3

 

 

 

 

[링크에 있는 글들만 2번만 읽어도 성장합니다] 

 

프로배우의 5가지 자격 쟁취 전략&도구

https://smartactor.modoo.at/?link=c05iwvjp

 

 

역지사지 대표와의 연기 솔루션 & 상담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1afzziSycBVOfNNIFLNSxYUAFBPr_plPQtz6OogJ9gug/edit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글쓴이
배우 오디션 합격을 부르는 한끝 차이 언화영화연기학원
[연기칼럼] 신인배우가 하는 위험한 행동 3가지 극예술
반쪽짜리 배우가 되지 말자!! 액팅코치김코치
오디션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대본 분석', 이 3가지 놓치면 소용없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연기실력이 안 느는 이유 언화영화연기학원
왜 이곳에 있는 배우들은 안 망할까? 액팅역지사지
연극 영화과 안 나왔는데, 배우 될 수 있는 건가요?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배우가 되고 싶은 성인이 연기학원에서 사기 안당하는 2가지 방법 액팅역지사지
한국 연기 교육에 대한 소신발언 (연기 선생님 클릭 금지!) 편한배우
오디션 준비하려고 일 다 그만두려 합니다.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정말 안타깝고, 답답하여 공개합니다 액팅역지사지
마임, 움직임수업입니다. 4회에 20만원, 매주 화요일 10시~13시, 매주 수요일 nataikun74
아직도 연기학원에서 '이걸' 안 배웠다면 그만두세요 액팅역지사지
현재 나의 노력이,프로배우가 될 수 있는 노력인가? 액팅역지사지
배우 오디션 자꾸 떨어지는 이유 언화영화연기아카데미
고통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것이 연기 발전의 시작입니다. 데니스2000
필름메이커스를 일주일에 3번 이상 들어가지만 성과가 없는 분들 액팅역지사지
표정연기 잘하는 비밀 언화영화연기아카데미
연기학원에 돈낭비가 두려운 분들 액팅역지사지
[배우 오디션] 급하게 연락이 왔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액팅역지사지
이전
13 / 33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